고객센터

settings_phone
1644-2571 영업일 : 월~금요일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공휴일 : 토.일요일휴무 휴무

공지사항

  • [공지]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서비스 안내
    2021.04.09

  • [공지] 서울 도봉구 택배사 변경 안내
    2021.04.01

  • [공지] 강원도 홍청군 남면 택배사 변경 안내
    2021.03.09

FAQ BEST

  • Q
    유통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A

    루솔 이유식과 반찬의 유통기한은 발송일을 포함하여, 냉장보관시 15일간 보관이 가능하며, 제품상단에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다른 제품의 경우에도 제품패키지에 유통기한이 표기되어있습니다.

  • Q
    식재료 이물 오인_닭고기가 익혀지지 않은것 같아요.

    A


    [닭고기 혈관]


     


    닭고기는 메티오닌을 비롯한 필수아미노산과 단백질이 풍부하여 아기의 성장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중요한 재료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닭의 혈관 부분이 사진과 같이 검게 보이는데, 이유식에서 검은 이물질로 종종 오인되기도 합니다.


    닭이 들어간 이유식에서 보일 수 있는 닭의 혈관 부위이니 안심하시고 드셔도 됩니다.


     


     

  • Q
    식재료 이물 오인_실&비닐 같은게 나왔는데 이물질인가요?

    A




    [섬유질]


     


    비타민C, 무기질, 철분이 풍부한 채소(청경채/근대/배추 등)에서 나온 섬유질 부위로 질기고 큰 섬유질은 제거한 후 사용하고 있으나,


    간혹 어린 채소 잎에서 나온 작은 섬유질이 실 혹은 비닐처럼 보이는 형태로 나올 수 있습니다. 섬유질은 변비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흰살생선]


     


    메치오닌, 나이아신 등과 같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동태살을 쪄서 가시를 분리해 살만 발라내어 이유식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작은 가시까지도 제거하기 위한 과정에서 동태살이 실처럼 풀어질 수 있습니다.


     


     


     


     


    [양파]


     


    양파는 소화작용 촉진을 하고 소화액의 분비를 돕고 신진대사를 원활히 합니다.


    양파의 세포막은 비닐처럼 되어있는데, 아주 얇은 비닐같은 막으로 비닐로 오해할 수 있으나 양파의 작은 세포막으로 이물질이 아닙니다.


     


     

  • Q
    식재로 이물 오인_같은 비트이유식인데 색상이 달라요.

    A




    [비트 붉은색(갈색)]


     


    빨간 무라고도 불리는 비트는 아삭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특유의 붉은 색소는 '베타인'이라는 성분으로 세포 손상을 억제하고 항산화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비트는 열처리로 인하여 빨간색이 아닌 붉은색 또는 갈색 등으로 변한다고 해서 영양소 파괴 등이 일어나지 않는 부분이오니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좋습니다.


     

루솔소식

  • 루솔, 마시는 젤리형 음료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 출시
    2021.02.01

    영유아식품 대표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영양 간식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 음료/사진제공=루솔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 음료/사진제공=루솔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는 국내산 배와 도라지, 제주산 감귤을 담아 만든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젤리형 음료이다. 배와 감귤의 추출액을 루솔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으며, 도라지의 쓴맛은 줄이고 배의 달달함과 감귤의 상큼함을 살려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배와 도라지로 기관지 보호는 물론 햇빛 영양소인 비타민D가 120IU 함유되어 있어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생활이 길어진 요즘에 아이들 영양간식에도 좋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루솔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아 내기 위해 젤라틴 대신 식물성 원료인 우뭇가사리로 만든 한천을 넣었으며 합성향료와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 설탕보다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프락토올리고당을 담았다. 프락토올리고당은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는 실온 보관이 가능해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히 즐길 수 있고 냉동실에 살짝 얼리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샤베트처럼 먹을 수 있어 워터젤리의 탱글한 식감 말고도 또 다른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루솔 관계자는 "부담 없는 50칼로리의 상큼한 맛으로 엄마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제품은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이벤트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하여 신제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확인 가능하다.

    자료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12818062863929

  • 루솔, 아이스팩 대신 마실 수 있는 '루솔 석수' 친환경 배송 진행
    2021.01.25

    대한민국 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에서 화학 보냉제 아이스팩이 아닌 마실 수 있는 ‘루솔 석수’로 배송을 시작하며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루솔
    사진제공=루솔

    필(必) 환경 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지금 아이스팩은 환경 오염의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현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식품 배송 시장이 커지면서 아이스팩 사용량이 급증해 환경오염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아이스팩은 버리기도 까다로워 처치 곤란인 상황이다.

    루솔은 지속적으로 고객으로부터 개선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왔으며 오랜 연구 끝에 가장 적합한 마시는 생수를 택했다. 아이들이 먹는 만큼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수많은 테스트를 거쳤으며, 생수를 얼려 아이스팩 대신 얼린 ‘루솔 석수’로 안심 배송한다.

    또한, 루솔 석수는 에코탭 라벨을 적용하여 음용 후 손쉽게 페트병에서 분리 배출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에코탭 라벨은 라벨 끝부분 전체가 접착되어 분리가 다소 어려운 기존 생수병의 단점을 개선한 것으로, 라벨 접착면의 상단 끝부분만 비접착 에코탭이 적용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이 부분을 잡고 쉽게 라벨 제거 후 분리 배출이 가능하다.

    루솔 관계자는 “아이스팩 대신 얼린 루솔 석수를 도입하며 우리 아이들을 위해 환경을 지키고자 친환경 캠페인을 개시했다. 최근 출시한 식수 대용 건강차인 작두콩 보리차의 티백도 친환경 옥수수전분 티백을 사용해 환경을 고려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유아식품 대표주자로서 아이들에게 물려줄 깨끗한 환경을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루솔의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친환경 캠페인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하여 신제품 작두콩 보리차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료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12210250722482

  • 루솔, 국산 100% 원물만 담은 '고소한 작두콩 보리차' 출시
    2021.01.05

    코로나19 장기화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식음료가 각광받고 있다. 대한민국 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은 온 가족이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식수 대용 건강차인 ’고소한 작두콩 보리차’를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루솔
    사진제공=루솔


    ⁠루솔은 기존에 출시한 ‘고소한 배도라지차’에 이어 ‘고소한 작두콩 보리차’를 출시해 건강차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에 출시한 ‘고소한 작두콩 보리차’는 국산 100% 무농약 작두콩을 사용했으며 담백하고 구수한 맛을 잘 살리기 위해 국산 100% 보리를 혼합했다. 특히 기관지와 비염에 좋은 대표적인 식품으로 알려진 작두콩은 여러 부위 중 주요한 어린 꼬투리를 사용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다.

    ⁠신제품 ‘고소한 작두콩 보리차’는 섬세한 로스팅 기술을 적용해 작두콩의 비린 맛은 줄이고 보리의 고소함을 살려 아이들이 쉽게 마실 수 있고 물보다 맛있게 마시면서 체내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HACCP 안전 관리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하여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루솔은 원물뿐만 아니라 자연 분해되는 옥수수전분을 활용한 친환경 티백을 사용해 건강과 환경 모두 고려했다. 옥수수전분 티백은 고온에서 티백을 넣고 장시간 끓여도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파우치는 지퍼백이 달린 스탠딩 형태로 밀봉이 편리하고 세워서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다. 특히 30개 티백의 넉넉한 구성으로 부담 없이 식수 대용으로 매일 마시기에 좋고, 냉수에도 쉽게 우러나기 때문에 끓이지 않고 우려낸 후에 바로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다.

    ⁠루솔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면역력과 건강이 우선시 돼야 하는 요즘 편리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고소한 작두콩 보리차’는 아이들 입맛에 익숙한 고소한 맛인 원물로 담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마실 수 있으며 간편히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루솔의 신제품은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 기념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하여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료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122814065989578

배송비
0 원
총 금액
0
주문하기

SEARCH

검색

SEARCH HISTORY

검색기록 전체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