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settings_phone
1644-2571 영업일 : 월~금요일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공휴일 : 토.일요일휴무 휴무

공지사항

  • 현충일 배송안내
    2020.05.27

  • 4월 29일 수령일 선택 마감 안내
    2020.04.27

  • 4월 30일 서버점검 공지
    2020.04.27

FAQ BEST

  • Q
    식재료 이물 오인_닭고기가 익혀지지 않은것 같아요.

    A


    [닭고기 혈관]


     


    닭고기는 메티오닌을 비롯한 필수아미노산과 단백질이 풍부하여 아기의 성장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중요한 재료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닭의 혈관 부분이 사진과 같이 검게 보이는데, 이유식에서 검은 이물질로 종종 오인되기도 합니다.


    닭이 들어간 이유식에서 보일 수 있는 닭의 혈관 부위이니 안심하시고 드셔도 됩니다.


     


     

  • Q
    식재료 이물 오인_실&비닐 같은게 나왔는데 이물질인가요?

    A




    [섬유질]


     


    비타민C, 무기질, 철분이 풍부한 채소(청경채/근대/배추 등)에서 나온 섬유질 부위로 질기고 큰 섬유질은 제거한 후 사용하고 있으나,


    간혹 어린 채소 잎에서 나온 작은 섬유질이 실 혹은 비닐처럼 보이는 형태로 나올 수 있습니다. 섬유질은 변비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흰살생선]


     


    메치오닌, 나이아신 등과 같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동태살을 쪄서 가시를 분리해 살만 발라내어 이유식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작은 가시까지도 제거하기 위한 과정에서 동태살이 실처럼 풀어질 수 있습니다.


     


     


     


     


    [양파]


     


    양파는 소화작용 촉진을 하고 소화액의 분비를 돕고 신진대사를 원활히 합니다.


    양파의 세포막은 비닐처럼 되어있는데, 아주 얇은 비닐같은 막으로 비닐로 오해할 수 있으나 양파의 작은 세포막으로 이물질이 아닙니다.


     


     

  • Q
    식재로 이물 오인_같은 비트이유식인데 색상이 달라요.

    A




    [비트 붉은색(갈색)]


     


    빨간 무라고도 불리는 비트는 아삭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특유의 붉은 색소는 '베타인'이라는 성분으로 세포 손상을 억제하고 항산화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비트는 열처리로 인하여 빨간색이 아닌 붉은색 또는 갈색 등으로 변한다고 해서 영양소 파괴 등이 일어나지 않는 부분이오니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좋습니다.


     

  • Q
    식재료 이물 오인_까만 점으로 보이는게 있어요.

    A


    [백미 쌀눈]


     


     


    쌀에는 영양성분이 주로 쌀눈이나 쌀겨에 분포되어있습니다.


    쌀눈·쌀겨는 티끌처럼 검은 점으로 보이게 되는데 이물질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됩니다.






    [바나나씨]


     


     


    바나나의 검은 점 부분은 바나나 씨입니다. 아주 작은 점처럼 생겨 검은 이물질로 보이나, 바나나 씨이니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됩니다.







    [카레 가]


     


     


    카레는 20여가지의 재료(커큐민/강황/후추/계피가루/겨자/생강/마늘/박하잎/칠리/페퍼/정향 등)를 섞어 만든 복합 향신료입니다.


    카레에서 검은점이 나올 경우, 복합향신료가루중 하나로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TIP.초기,중기,후기 이유식 재료로 쓰지 못했던 카레는 이유식에서 유아식으로 넘어갈 때 다양한 음식재료와 함께 활용해 이유식을 섭취해주시면 완료기 이유식에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고구마 씨눈]


     


    고구마 절단 시 나오는 유백색의 점액 '야리핀'이 공기와 접촉하여 산화돼 검은색으로 변하는 경우 혹은 고구마씨눈인 경우이오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TIP.고구마에는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장운동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변비가 오는 경우 재료에 섞어서 섭취해주실 경우 변비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중기에 좀 더 단단한 음식이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재료 중 하나입니다.

루솔소식

  • 에르코스, 여성친화기업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2020.06.03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대표 김슬기)은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협력해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사업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민간기업상을 수상했다.


    새일센터 사업평가는 전국 134개 새일센터의 운영 현황과 성과를 목적으로
    매년 전년도 취업실적과 서비스제공, 센터운영 등 운영 전반을 평가해 A~E등급을 부여하고 있다.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016년에도 5년 연속 A등급을 받았다.

    대전YWCA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운영하는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혼인·임신·출산·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에게 One-Stop으로 취업상담과
    직업교육훈련, 인턴십과 취업 후 사후관리 등 종합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지난해 1500여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했다.

    한편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용문역 4번 출구 바로 앞(하나은행 건물 5층)
    대전YWCA여성인력개발센터·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방문하거나
    전화(042-524-4181~2)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출처 : http://www.joongdo.co.kr/web/view.php?key=20200602010000837

  • WBC복지TV '루솔' 1억 4천 7백만원 상당 물품 기부
    2020.02.27
  • 루솔, 초록우산 대전본부에 어린이 홍삼음료 기부
    2020.02.19



    프리미엄 이유식 제조 기업 루솔이 1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에 어린이 홍삼 ‘밥대장’ 700박스(1억47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어린이 녹용 홍삼 ‘밥대장’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뉴질랜드 사슴 녹용을 바탕으로 당귀, 생강, 감초 등 엄선된 원료를 혼합하여 만들어졌으며 자라나는 어린이를 위한 음료 제품이다.
    이번 기부는 저소득층 아동의 면역력 강화를 위해 진행됐으며 대전지역 내 양육시설, 학대피해아동쉼터, 그룹홈 등 취약계층 아동이 한 달간 섭취할 수 있는 양으로 배분 예정이다.
    김슬기 루솔 대표는 “네 아이의 아빠로서 늘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려 노력하고 있다. 코로나19에 면역력 증진이 가장 중요하다기에 자녀들에게 홍삼음료를 먹이면서 문득 지역의 어려운 아이들도 챙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모든 아이가 건강하게 생활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아이들의 건강이 매우 염려되는 시기에 면역력 증진을 위한 홍삼음료를 대량 나눔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대전지역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저희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루솔은 미혼모시설에 이유식 후원, 푸드뱅크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아름다운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 충남일보(http://www.chungnamilbo.com)

배송비
0 원
총 금액
0
주문하기

SEARCH

검색

SEARCH HISTORY

검색기록 전체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