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BC복지TV '루솔' 1억 4천 7백만원 상당 물품 기부
    2020.02.27
  • 루솔, 초록우산 대전본부에 어린이 홍삼음료 기부
    2020.02.19



    프리미엄 이유식 제조 기업 루솔이 1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에 어린이 홍삼 ‘밥대장’ 700박스(1억47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어린이 녹용 홍삼 ‘밥대장’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뉴질랜드 사슴 녹용을 바탕으로 당귀, 생강, 감초 등 엄선된 원료를 혼합하여 만들어졌으며 자라나는 어린이를 위한 음료 제품이다.
    이번 기부는 저소득층 아동의 면역력 강화를 위해 진행됐으며 대전지역 내 양육시설, 학대피해아동쉼터, 그룹홈 등 취약계층 아동이 한 달간 섭취할 수 있는 양으로 배분 예정이다.
    김슬기 루솔 대표는 “네 아이의 아빠로서 늘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려 노력하고 있다. 코로나19에 면역력 증진이 가장 중요하다기에 자녀들에게 홍삼음료를 먹이면서 문득 지역의 어려운 아이들도 챙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모든 아이가 건강하게 생활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아이들의 건강이 매우 염려되는 시기에 면역력 증진을 위한 홍삼음료를 대량 나눔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대전지역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저희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루솔은 미혼모시설에 이유식 후원, 푸드뱅크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아름다운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 충남일보(http://www.chungnamilbo.com)

  • 루솔, 100% 국산 과일 퓨레, 고급 식재료 이유식•반찬 10종 출시
    2020.02.17


    수제이유식&유아식품 전문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편리함과 프리미엄이 결합된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춘 국산 과일 100% 파우치형 퓨레 4종과 고급 식재료로 만든 이유식•반찬 10종을 출시한다. 

    루솔은 배도라지즙의 큰 성장에 힘입어 과일 원물 간식에 대한 라인업으로 퓨레를 출시한다. 신선한 과일 그대로 과육에서부터 맛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과일 퓨레는 사과, 사과배, 사과당근, 사과딸기 4종으로 출시된다. 그간 해외 과일 의존도가 높았던 퓨레를 가까운 먹거리로 안심하고 아이의 간식을 챙길 수 있도록 100% 국산 과일을 고집하였다. 유아 간식으로 활용도가 높은 과일퓨레인만큼 과일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았으며 까다로운 영•유아용 이유식 기준에 맞춰 멸균 과정을 거치는 등 생산공정에 있어서도 안정성을 높였다. 파우치 형태로 제작하여 먹기 편할 뿐 아니라 안전캡을 적용하여 아이가 삼킬 우려가 없도록 하였다.


    또한 당일생산하여 당일배송되는 이유식과 반찬에 있어서도 10종의 신메뉴를 출시한다. 한우, 닭안심, 아보카도, 해초, 버섯, 치즈 등 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영양가 높은 이유식 5종과 덮밥소스 5종을 출시한다. 특히, 덮밥소스는 좋은 재료 뿐 아니라, 밥의 양과 소스의 양을 아이에게 맞춰 조절하여 먹일 수 있다는 편리함으로 작년 크게 히트함에 따라 다양한 신메뉴로 추가 개발되었다. 이번 덮밥소스에는 토마토, 참치, 연두부, 된장 등 새롭게 접목한 재료들로 다양한 식단을 구성하고 싶은 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이유식 추가 증정이벤트와 퓨레 출시기념 40%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루솔, 국산 유기농 콩 100% 맷돌방식의 ‘유기농 두유’ 출시
    2019.12.31





    수제이유식&유아식품 전문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국산 유기농 콩 100%의 전통 맷돌 방식으로 만든 유기농 두유를 출시한다.


    루솔 유기농 두유는 Non-GMO 검사를 거친 국산 유기농 콩 100%로 만들었다. 전통 맷돌방식으로 콩을 그대로 갈아 만들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였을 뿐 아니라, 합성착향료, 소포제, 안정제,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아 콩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두유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유기농 현미와 보리, 유기농 설탕, 죽염 등 좋은 원료를 사용하여 달지 않으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이들이 한 번에 먹을 수 있도록 100ml용량에 소포장으로 스파우트를 부착하여 어디서나 간편하게 두유를 즐길 수 있다.


    루솔 유기농 두유는 성장기 어린이, 건강관리를 하고 싶은 임산부, 식사를 거르기 쉬운 육아맘, 영양보충이 필요한 어르신 등 다양한 연령에서 섭취가 가능하다.

  • 에르코스, 농촌진흥청장 표창장 수상
    2019.12.31

    (주)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농촌진흥청장 표창장 수상


     


    (주)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에서 12월 20일 농촌진흥청장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실크단백질이 혼합된 이유식 제조방법'에 관한 기술 가치와 그 경쟁력을 인정받은 데 기인하다.


    (주)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은 해당 기술에 대한 특허기술을 확보하고


    2016년부터 제품화를 위한 꾸준한 연구개발과 프리미엄 이유식 시장 확대를 위한 사업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제품화와 추진 사업에 대해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배송비
0 원
총 금액
0
주문하기

SEARCH

검색

SEARCH HISTORY

검색기록 전체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