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르코스, 고객 신뢰 기반 'CCM 인증' 신규 획득... 소비자 가치 경영
    2025.12.15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은 고객 중심의 경영체계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usto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신규 취득했다고 12일 밝혔다.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운영하는지를 평가하는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국가 공인 제도이다.


    에르코스는 이번 인증 취득을 위해 최고경영자(CEO)의 확고한 의지를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내부 규정을 체계화했다.


     


    특히, 소비자 의견(VOC)을 체계적으로 수집·분석하여 제품 품질 개선과 고객 만족 향상에 반영하는 시스템을 구축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영 전반에 반영하는 '소비자 가치 중심'의 기업문화를 강화했다.


     


     


    에르코스는 "이번 CCM 인증은 소비자 만족을 넘어, 고객의 신뢰를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두겠다는 당사의 의지를 인정받은 것"이라며, "이유식 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품질 혁신과 서비스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출처 : https://www.mt.co.kr/industry/2025/12/12/2025121217141677823


     

  • 루솔, 알래스카 명태와 국내산 쌀로 만든 고단백 어육스낵 '피쉬팡' 출시
    2025.12.10

    라이스 피쉬팡 제품./사진제공=루솔 


    온 가족 푸드 솔루션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아이를 위한 고단백 영양 스낵 '라이스 피쉬팡'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알래스카 명태 어육을 50.99%나 담아낸 영양 강화 스낵으로, 성장기 아이의 단백질 보충에도 도움 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라이스 피쉬팡은 국내산 쌀을 주원료로 하여 밀가루 없이 만든 스낵으로, 한입 베어 물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피쉬팡은 '오리지널'과 '허니버터'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오리지널'은 명태 본연의 풍미와 가벼운 간이 더해진 담백한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허니버터'는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아이들 간식으로 높은 선호도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한 봉지당 단백질 7g을 함유해 단순한 과자를 넘어 영양 간식으로서의 가치를 강화했다. 최근 아이 간식 선택 시 원료와 영양 균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프리미엄 알래스카 명태 어육을 사용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바삭바삭한 식감은 아이뿐만 아니라 성인도 함께 즐기기 좋은 스낵으로 손이 자주 가는 것이 특징이다.


    ㈜에르코스 마케팅 김혜은 PM(Product Manager)은 "라이스 피쉬팡은 프리미엄 알래스카 명태 어육을 사용해 고단백의 영양 스낵으로 완성된 제품"이라며 "쌀을 기반으로 만들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https://www.mt.co.kr/industry/2025/12/08/2025120817102619834

     

     

  • 루솔 스타필드 하남점 신규 매장 오픈... 이유식 넘어 가족 건강식까지
    2025.11.11


    프리미엄 이유식과 가족 건강식품을 한자리에서 즐기는 '카페형 직영 매장'


    루솔이 11월 7일(금), 스타필드 하남점에 새로운 형태의 직영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프리미엄 이유식부터 가족 간편식, 원물 간식/음료, 베이커리까지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토털 패밀리 푸드존'으로 기획되었다.


     





    사진제공=루솔


    특히 매장 내에는 엄마들이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카페형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아이 이유식을 따뜻하게 데워 먹일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 및 유아 전용 테이블을 구비했다.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함께 머무는 이유식 라운지로서 육아 중인 부모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루솔은 오픈을 기념하여 11월 30일까지 인기 제품 및 신제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진한 배도라지즙(40포)', '롱떡뻥', '과채플랜 사과당근즙'과 '청명녹용'뿐 아니라 '첫방울들기름', '첫맛된장' 등 루솔 베스트 상품 및 올해 인기신상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100명 '아기 가제수건'을 증정하며 알찬 구성의 루솔 제품 랜덤 박스 증정 이벤트(총 200명 한정)도 함께 진행된다. 랜덤 박스는 총 3가지 구성으로, ▲ 건강젤리 3종(홍삼,비타민,칼슘)세트 ▲초간편 유아식세트(사골곰탕·소고기무국·밥대장·간장·들기름)▲과일칩2종·쌀과자 등 실속형 패키지로 준비된다.


     


    ㈜에르코스 이진규 차장은 "이번 스타필드 하남점은 단순히 이유식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니라, 육아 중인 엄마들이 잠시 머물러 쉴 수 있는 힐링 스팟으로 기획됐다"며 "프리미엄 이유식은 물론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식품 라인업을 확대해 '가족 영양의 허브'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s://www.mt.co.kr/industry/2025/11/10/2025111016200576723


     

  • 루솔, 국산 햇콩으로 담근 깊고 진한 '전통재래식 첫맛된장' 출시
    2025.11.03

    온 가족 푸드 솔루션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100% 국산 햇콩으로 담근 신제품 '전통재래식 첫맛된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루솔 전통재래식 첫맛된장'은 국산 햇콩을 전통 재래식 방식으로 정성껏 발효해 만든 된장이다. 오랜 시간 자연 숙성을 거치며 완성된 진하고 구수한 감칠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루솔은 전통 장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리 콩 본연의 맛과 전통 발효의 깊은 풍미를 되살리는 데 집중했다. 인공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햇볕과 바람이 잘 통하는 장소에서 장기 숙성해 자연 그대로의 향과 맛을 완성했다.

     

    멸치, 다시마, 버섯, 양파 등 국산 천연 재료로 기본 맛을 내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조화로운 맛으로, 밥상 위 기본 반찬은 물론 국이나 찌개, 조림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염 첨가에 민감하여 간을 맞추기 어려운 아이들의 국이나 반찬에 사용하면 적은 양으로도 깊고 구수한 전통 한국의 맛을 낼 수 있다.

     

    또한 250g 구성으로 보관과 활용이 간편해, 냉장 보관 시에도 공간 차지가 적고 캠핑이나 여행 등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실용적인 사이즈로 일상과 캠핑 등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에르코스 마케팅 김혜은 PM(Product Manager)은 "전통재래식 첫맛된장은 할머니의 손맛처럼 따뜻하고 깊은 전통의 맛을 담아낸 제품"이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진짜 전통 된장'을 만들기 위해 정성을 다했다"고 전했다.

    출처 : 

    https://www.mt.co.kr/industry/2025/10/31/2025103018261160231

  • 루솔 라이스 티딩러스크+홀더 세트, 이마트 전점 출시!
    2025.10.31





    아기의 첫 이앓이 간식,
    이제 가까운 이마트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위생적인 홀더세트 구성으로 더욱 안심 






    💙 쓱데이 행사 특별 혜택과 함께 만나는 기회!
    🛒 이제 가까운 이마트에서 바로 만나보세요!


     

















    가까운 매장찾기 바로가기


    https://eapp.emart.com/branch/main.do?brtg=food


















     

     







  •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