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솔, 간편하게 짜먹는 '진한 배도라지 말랑스틱' 출시
    2023.12.15

    온 가족 푸드 솔루션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베스트 아이템 진한 배도라지즙에 이은 '진한 배도라지 말랑스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루솔 '진한 배도라지 말랑스틱'/사진제공=에르코스
    루솔 '진한 배도라지 말랑스틱'/사진제공=에르코스


    이번에 출시한 '진한 배도라지 말랑스틱'은 배 농축액 30%와 도라지 농축액 2%의 높은 함량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귀한 농축액을 젤리 스틱 한 포에 아낌없이 담은 것이 특징이다. 온 가족이 함께 맛있게 즐겨 먹을 수 있도록 모과로 도라지의 쓴맛을 잡고, 달달한 배 맛을 내어 특히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신제품에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된 것을 눈여겨 볼 수 있다. 이는 장내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에르코스 마케팅 김혜은 PM은 "루솔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순한&진한 배도라지즙의 라인업 제품으로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것이다. 아이들이 좋은 성분으로 더욱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진한 배도라지 말랑스틱'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루솔, 무항생제 한우로 만든 '바로한끼 한우토핑' 출시
    2023.11.10

    온 가족 푸드 솔루션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아이 성장 발달 시기에 먹기 좋은 '바로한끼 한우토핑'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솔 바로한끼 한우토핑/사진제공=에르코스
    루솔 바로한끼 한우토핑/사진제공=에르코스



    이번에 출시한 '바로한끼 한우토핑'은 우리 땅에서 자라고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한우를 주재료로 담고 국산 야채와 버섯, 슈퍼푸드 오트밀과 고소한 참기름을 더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한우 함량을 높여 철분, 아연, 단백질 등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의 균형을 맞췄다. 특히, 이유식에 섞어 함께 먹으면 이유식 섭취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보완해주어 아이의 튼튼한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루솔은 '바로한끼 한우토핑'에 실크 단백질을 더해 차별성을 더했다. 실크 단백질은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자연 그대로의 단백질로 알려져 있으며, 7종의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한 총 17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다.

    이번 신제품은 30초만 데우면 바로 섭취할 수 있다. 이유식뿐만 아니라, 유아식 메뉴인 주먹밥, 사골곰탕 토핑 등 다양한 요리에 만능으로 활용 가능하다. 에르코스 마케팅 임아영 PM은 "수많은 고객의 요청으로 출시하게 된 만큼 아이 성장 발달에 중점을 두어 개발했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바로한끼 한우토핑'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3111013183389671

  • 루솔, '무설탕 과일 그대로 콩포트' 4종 출시
    2023.07.24

    온 가족 푸드 솔루션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과일을 가볍게 졸여 만든 프랑스식 전통 디저트 콩포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루솔 '무설탕 과일 그대로 콩포트' 4종/사진제공=루솔
    루솔 '무설탕 과일 그대로 콩포트' 4종/사진제공=루솔


    이번에 루솔에서 새롭게 선보인 콩포트는 △사과 그대로 콩포트 △딸기 그대로 콩포트 △블루베리 그대로 콩포트 △파인애플 그대로 콩포트 4종으로 빵에 간단히 발라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거트 토핑, 음료 등 다양하게 취향대로 곁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솔 콩포트는 잼과 다르게 과육이 살아있어 과일 본연의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80% 이상의 압도적인 과일 함유량에 진한 새콤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설탕 대신 핀란드산 최고급 자일리톨을 사용한 무설탕 제품으로 일반 잼과 청에 비해 당도와 칼로리가 낮다.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아 건강한 단맛을 원하거나, 식단 관리로 당 함량에 민감한 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루솔 관계자는 "과일을 그대로 졸여 달콤하고 풍미 가득한 과육에 자일리톨로 더한 건강한 콩포트를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3071815591557361

  • 루솔, 맘편한 우리 아이 '죽염간장&육수2종' 출시
    2023.07.10





    온 가족 푸드 솔루션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에서 홈쿡 전용 제품인 죽염간장과 육수용 티백을 출시하며 영유아식 DIY 제품군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루솔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루솔 맘편한 우리아이 죽염간장 △루솔 맘편한 우리아이 야채수 △루솔 맘편한 우리아이 해물수 총 3종으로, 엄선한 재료로 순하게 만들어 아이도 엄마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맘편한 우리아이 죽염간장'은 죽염본가 인산가가 9회 죽염으로 메주를 발효해 만든 간장으로 국산 천일염으로 만든 죽염을 사용해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간장에 사용되는 재료는 모두 국산 재료만을 사용했으며, 전통 재래방식 그대로 본 재료의 깊은 풍미를 살리고 순하게 만들었다.

     

    '맘편한 우리아이 육수' 2종은 재료 손질 없이 바로 육수를 우릴 수 있는 티백 제품으로 짧은 시간 안에 야채 육수와 해물 육수를 만들 수 있다. 100% 천연 원물의 살아있는 맛과 향을 살린 섬세한 로스팅으로 야채 육수는 무, 양파, 대파, 표고버섯, 느타리버섯을 넣어 깔끔하고 담백한 감칠맛을 냈고, 해물 육수는 야채 육수 재료에 다시마와 황태, 멸치를 추가로 담아 시원한 해물의 풍미를 살렸다. 특히,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생분해 안심 티백망을 사용해 안전성과 품질을 더욱 높였다.

     

    루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영유아가 다양한 맛을 경험하고, 올바른 식습관과 입맛 형성으로 건강한 성장 발달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3070709273865119

  • 노사발전재단 충청지사, 성경식품 등 10개 식품기업과 '종합고용서비스 지원 협약' 체결
    2023.06.28










    협약식 사진
     

    노사발전재단 충청지사는 21일 성경식품과 한미식품, 사조오양 금산공장 등 대전·논산·금산지역 식품기업 10개사와 '식품기업 맞춤형 종합고용서비스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중장년 친화적 고용·노동 환경 구축과 맞춤형 채용 연계 등 종합고용노동서비스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올해 노사발전재단 충청지사는 식품기업의 중장년 채용 활성화를 위해 5·6월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과 협업, 식품산업 맞춤형 직무교육을 설계·운영하며 식품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중장년의 빠른 이·전직을 위해 노력해왔다. 지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밀착형 종합고용노동서비스 제공의 초석을 마련하고 협력적 거버넌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협약에 참여한 식품 기업은 굿푸드와 금중탑골농원, 대림종합식품 제2공장, 대상다이브스 논산공장, 대성식품 팔도맛김치, 빙그레 논산공장, 사조오양 금산공장, 성경식품,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한미식품 등이다.

    이들은 중장년 일자리 창출 및 맞춤형 일자리 연계 지원과 중장년 재직자 경력개발 교육 및 재취업지원서비스 지원, 중장년 친화적 고용환경 구축 지원, 불합리한 차별 예방 및 개선 지원, 안전한 작업장 근로환경 개선 지원 등을 하게 된다.

    충청지사는 중장년의 인생 2막을 위한 경력설계와 직무역량 강화, 계속 고용 활성화, 차별 없는 노동환경 구축과 기업 수요에 적합한 재단 기업지원서비스를 연계해 원스톱(One-stop)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안효식 노사발전재단 충청지사장은 "지역 식품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각 기업 수요에 맞는 맞춤형 종합고용노동서비스가 유기적으로 연계되고 제공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joongdo.co.kr/web/view.php?key=20230621010006044

  •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