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솔, 온 가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케어' 론칭
    2021.07.26

    대한민국 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가족의 건강을 케어하기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케어'를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루솔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케어' 신제품 3종/사진제공=루솔
    루솔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케어' 신제품 3종/사진제공=루솔




    루솔의 '굿케어'는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는 작은 습관에서 온 가족의 평생 건강을 지키기 위해 꼭 필요한 영양 성분만을 담아 영양성과 기능성 모두를 충족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설계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좋은 원료를 엄선하여 모두가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안전하고 깨끗한 시설에서 엄격한 품질관리 하에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한다.

    이번에 굿케어에서 선보인 신제품 3종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섭취할 수 있고 냉장이 아닌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해 휴대 및 섭취의 편의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루솔 측에 따르면 '루솔 굿케어 비타민D드롭'은 비타민D를 집에서도 간편히 섭취할 수 있도록 액상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체내 활성 및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3를 배합했으며 하루 한 방울만으로도 일일 충분섭취량을 100% 만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 유로드로퍼를 사용하여 공기와의 접촉면을 최소화해 제품의 산화와 오염까지 방지했다.

    '루솔 굿케어키즈 홍삼 면역 젤리'와 '루솔 굿케어키즈 칼슘 젤리'는 성장기에 꼭 필요한 원료만을 배합해 젤리 형태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제품 하나로 성장, 발육, 면역에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부원료로 과일 농축액을 담았다. 홍삼 면역 젤리는 6년근 홍삼과 글루콘산아연, 나이아신을 주원료로 배합했다. 칼슘 젤리는 뼈와 치아 형성에 필수적인 구연산 칼슘을 주원료로 배합했고 체내 흡수가 용이한 글루콘산아연을 담아 흡수율을 높였다.

    루솔 관계자는 "젤리를 상온에 두면 부드러운 젤리의 식감을 즐길 수 있고 냉장 상태에서는 탱글탱글한 젤리의 식감을, 냉동 상태에서는 아이스크림처럼 섭취할 수 있다. 씹는 재미와 시원한 맛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즐기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루솔은 '굿케어'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체험키트를 한정수량으로 100원에 만나 볼 수 있고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72315464859883

  •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루솔',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2년 연속 수상
    2021.07.19

    주식회사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루솔'이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유아식품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루솔'
    사진제공=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루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루솔'은 아이들을 위한 친환경 유아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기의 몸과 마음 모두에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만든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이유식 160여 종과 원물 간식, 건강음료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본격적으로 이유식을 시작하는 시기부터 성장에 필요한 성분을 함유한 이유식과 반찬, 음료, 과자 등을 판매하며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맞춤 설계된 재료와 차별화된 조리 기술로 높은 재주문율을 유지하고 있다. 원하는 시기와 장소로 택배를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바쁜 엄마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루솔 관계자는 "엄선된 유기농 쌀로 만든 이유식은 물론 신선한 국산 과일, 채소와 한우만 고집해 전체적으로 고품질의 유아식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매일 아침 전문 영양사가 꼼꼼하게 검수한 식재료로 정성껏 만든 이유식을 저온살균과 냉각처리해 당일 생산, 당일 배송한다"고 전했다.

    최근 루솔은 자라나는 아이를 위한 '성장기 맞춤 반찬' 27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는 일반식으로 진입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개발된 것으로, 식재료는 물론 양념, 식감, 입자 크기 등을 전문 영양사와 함께 다방면으로 고려해 개발됐다.

    이 외에도 루솔은 실온보관 수제이유식 '바로밀', 속편한 쌀빵, 젤리형 음료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 등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해왔다.

    업체 관계자는 "신선한 식자재 관리와 함께 체계적인 생산공정을 운영하며 아이들의 영양 보충을 위해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며 "섬세한 단계별 영양설계에 기반한 깊이 있는 연구로 홈메이드 이유식과 유아식품을 지속 개발해 아이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료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70615070190370



  • 루솔, 영양반찬 라인업 강화 '성장기 맞춤 반찬' 27종 출시
    2021.05.10

    영유아식품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자라나는 아이를 위한 '성장기 맞춤 반찬' 27종을 지난 19일 출시하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사진제공=루솔
    사진제공=루솔


    이번 반찬은 기존 반찬보다 한 단계 올려 일반식으로 진입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개발됐다. 이 시기 아이들은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잘못된 식습관을 배우게 되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

    루솔은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의 바른 입맛을 만들기 위해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식재료와 양념, 식감, 입자 크기 등을 전문 영양사와 함께 다방면으로 고려해 반찬 27종을 개발했다.

    반찬에 사용되는 식재료는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지니고 있는 한우와 한돈, 해산물, 신선한 채소로 엄선했으며 우리 농산물만으로 채소 육수를 내 반찬에 깊은 맛과 영양을 한층 더했다. 특히 이번 반찬에는 조리가 어려운 뿌리채소 우엉부터 고기를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상큼한 과즙의 파인애플까지 색다른 식재료가 담겨져 있다. 또한 조리가 번거로워 가공품으로 주로 대체되는 완자류를 전통 전으로 정성껏 준비해 제공한다.

    루솔은 구강 발달이 완료된 시기의 아이들을 위해 식재료의 입자의 크기를 키우고 식감을 일반식보다 부드럽게 만들어 아이들이 식사를 통해 씹는 즐거움을 배울 수 있도록 했다. 또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설탕이 아닌 쌀올리고당과 국산 간장과 죽염으로 은은한 감칠맛을 내 자극적이지 않도록 건강하게 만들었다.

    루솔 관계자는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다양한 반찬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루솔의 신메뉴 반찬은 전문 영양사가 직접 설계한 레시피로 매일 수제 방식으로 조리하며 당일 생산,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아울러 식품유형의 엄격한 기준에 맞게 품질, 위생관리를 철저히 지켜 안전하게 제조하고 있어 안심하고 아이에게 챙겨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성장기 맞춤 반찬'은 루솔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이벤트와 출시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루솔, 실온보관 수제이유식 '바로밀'과 속편한 쌀빵 출시
    2021.05.10

    영유아식품 대표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은 실온에서 간편하게 보관이 가능한 수제 이유식 ‘바로밀’을 지난 3월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루솔
    사진제공=루솔


    이번에 새로 출시한 ‘바로밀’은 휴대성과 보관 등의 편의성을 갖춘 실온 이유식이다. 철저한 멸균 공정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유통기한이 길어 가정이나 야외에서 편리하게 보관 및 취식할 수 있다. 루솔은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춰 이유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월령별 맞춤 설계를 진행해 ▲2단계 아기죽 ▲3단계 진밥 ▲4단계 아기밥 총 3단계로 출시했다. 각 단계별로 6종씩 다양하게 선보였으며, 유기농 쌀과 엄선된 고급 식재료를 담아 맛과 영양을 한층 높였다.

    아울러 루솔 ‘바로밀’에는 오랜 연구로 특허 받은 ‘실크단백질 혼합된 이유식 제조방법’(특허번호 제 10-188229호)이 적용됐다. 실크 단백질은 인공 첨가물이 아닌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단백질로 알려져 있으며, 7종의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한 총 17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기 때문에 이유식 섭취와 동시에 단백질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타사의 실온이유식보다 넉넉한 150g 중량에 한우 함량도 10% 이상으로 영유아기에 중요한 철분 보충에 있어서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루솔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레드팜’에서도 우리 쌀로 만든 빵을 선보였다. 루솔 관계자는 "밀가루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나 어른을 위해 소화 흡수가 잘 되는 쌀을 선택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빵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쌀빵은 쌀 마들렌과 쌀 카스테라를 선보였으며 이 밖에도 당일 생산 원칙으로 갓 구워내 당일 발송하는 탕종 소보로 밤식빵과 우리 밀 쉬폰 케이크 등 매달 다양한 베이커리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실온 이유식과 베이커리는 출시 기념행사를 진행 중에 있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40514033819054

  • 루솔, 마시는 젤리형 음료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 출시
    2021.02.01

    영유아식품 대표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영양 간식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 음료/사진제공=루솔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 음료/사진제공=루솔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는 국내산 배와 도라지, 제주산 감귤을 담아 만든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젤리형 음료이다. 배와 감귤의 추출액을 루솔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으며, 도라지의 쓴맛은 줄이고 배의 달달함과 감귤의 상큼함을 살려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배와 도라지로 기관지 보호는 물론 햇빛 영양소인 비타민D가 120IU 함유되어 있어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생활이 길어진 요즘에 아이들 영양간식에도 좋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루솔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아 내기 위해 젤라틴 대신 식물성 원료인 우뭇가사리로 만든 한천을 넣었으며 합성향료와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 설탕보다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프락토올리고당을 담았다. 프락토올리고당은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는 실온 보관이 가능해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히 즐길 수 있고 냉동실에 살짝 얼리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샤베트처럼 먹을 수 있어 워터젤리의 탱글한 식감 말고도 또 다른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루솔 관계자는 "부담 없는 50칼로리의 상큼한 맛으로 엄마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제품은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이벤트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하여 신제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확인 가능하다.

    자료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12818062863929

  •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