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이유식과 가족 건강식품을 한자리에서 즐기는 '카페형 직영 매장'
루솔이 11월 7일(금), 스타필드 하남점에 새로운 형태의 직영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프리미엄 이유식부터 가족 간편식, 원물 간식/음료, 베이커리까지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토털 패밀리 푸드존'으로 기획되었다.

특히 매장 내에는 엄마들이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카페형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아이 이유식을 따뜻하게 데워 먹일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 및 유아 전용 테이블을 구비했다.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함께 머무는 이유식 라운지로서 육아 중인 부모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루솔은 오픈을 기념하여 11월 30일까지 인기 제품 및 신제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진한 배도라지즙(40포)', '롱떡뻥', '과채플랜 사과당근즙'과 '청명녹용'뿐 아니라 '첫방울들기름', '첫맛된장' 등 루솔 베스트 상품 및 올해 인기신상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100명 '아기 가제수건'을 증정하며 알찬 구성의 루솔 제품 랜덤 박스 증정 이벤트(총 200명 한정)도 함께 진행된다. 랜덤 박스는 총 3가지 구성으로, ▲ 건강젤리 3종(홍삼,비타민,칼슘)세트 ▲초간편 유아식세트(사골곰탕·소고기무국·밥대장·간장·들기름)▲과일칩2종·쌀과자 등 실속형 패키지로 준비된다.
㈜에르코스 이진규 차장은 "이번 스타필드 하남점은 단순히 이유식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니라, 육아 중인 엄마들이 잠시 머물러 쉴 수 있는 힐링 스팟으로 기획됐다"며 "프리미엄 이유식은 물론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식품 라인업을 확대해 '가족 영양의 허브'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s://www.mt.co.kr/industry/2025/11/10/2025111016200576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