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산가-에르코스, 프리미엄 유아·고령식 제품개발 업무협약
    2021.10.21

    인산가 김윤세 대표(사진 왼쪽)와 에르코스 김슬기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인산가

    죽염종가 
    인산가 (2,405원 상승35 -1.4%)는 식품업체 에르코스와 공동 제품 개발 및 판매에 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인산가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프리미엄 유아반찬과 실버푸드 고령식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 죽염 등을 활용해 프리미엄 유아 반찬·김치, 유아용 죽염, 실버푸드 및 환자식 제품을 개발에서부터 판매까지 협업한다. 에르코스는 2014년 설립 이후 푸드솔루션 전문 브랜드인 루솔(LUSOL)을 출시하고 시장점유율을 급속히 높여왔다.

    인산가는 에르코스의 소화기 저자극 식품 제조 기술력과 소금을 대체할 수 있는 죽염을 활용해 프리미엄 유아반찬, 유아용 죽염, 실버푸드 등의 제품을 공동 개발하여 순차적으로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소화기 저자극 제조 기술력을 더한 고령식 및 환자식은 인산가가 판매해 양사 제품군을 강화 하는 한편 시장점유율을 견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인산가는 구독 서비스에 연계해 적용할 계획이다.

    양사는 유아용 죽염을 먼서 선보일 계획이다. 프리미엄 유아용 죽염은 에르코스의 대표브랜드인 루솔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로 판매할 예정이다. 국내 유아용 소금 제품은 일부 존재하나, 죽염종가 인산가의 죽염을 적용한 유아용 소금은 최초이다. 이에 양사는 건강한 소금을 섭취할 수 있는 유아용 죽염을 출시하여 유아 때부터 올바른 음식을 섭취할 수 있게 하겠다는 목표다.

    김윤세 인산가 대표는 "자연친화적 국내산 원재료를 선별, 화학적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전통적이고 독창적인 방법으로 가공해 우리 몸에 딱 맞는 건강한 식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며 "각자의 시장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이어온 경쟁력을 바탕으로 힘을 합쳐 새로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창출하고 나아가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의 도약을 함께할 기회"라고 말했다.

    에르코스 김슬기 대표이사는 "인산가 공장에 방문해 직접 생산과정을 확인하니 제조공법과 생산원칙에 대한 신뢰도가 한층 높아졌다"라고 전하며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엄격히 선별된 좋은 원료를 공급받아 푸드솔루션 기업으로 전문성을 확고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자료출처: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102110031214821

  • 루솔, 어린이 기준에 맞춘 '튼튼 볶음밥' 4종 출시
    2021.10.08

    영유아식품 전문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어린이 기준에 맞춰 순하게 만든 '튼튼 볶음밥'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루솔
    사진제공=루솔


    루솔은 ▲튼튼 게살 볶음밥 ▲튼튼 간장버터새우 볶음밥 ▲튼튼 갈릭소시지 볶음밥 ▲튼튼 백김치 볶음밥 4종을 신규로 출시하며 기존 6종 ▲튼튼 한우 볶음밥 ▲튼튼 닭가슴살 볶음밥 ▲튼튼 새우 볶음밥 ▲튼튼 베이컨 볶음밥 ▲튼튼 버섯 볶음밥 ▲튼튼 야채 볶음밥을 포함해 총 10의 볶음밥을 갖췄다.

    '튼튼 볶음밥'은 번거로운 과정 없이 약 3분간 팬이나 전자레인지에서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100% 우리 쌀만을 이용해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밥을 지어 고슬고슬한 밥맛을 구현한 볶음밥이다. 루솔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튼튼 볶음밥'을 통해 다양한 식재료와 영양소를 섭취하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현재 '튼튼 볶음밥'은 출시 기념행사를 진행 중에 있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100711302859453

  • 루솔, 아이와 함께 만드는 밀키트 '요리노리' 2종 출시
    2021.09.09

    영유아식품 대표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에서 쉽고 간편한 조리법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만들 수 있는 밀키트 '요리노리' 2종을 지난 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요리노리 밀키트/사진제공=루솔
    요리노리 밀키트/사진제공=루솔


    이번에 출시한 '요리노리'는 요리와 놀이를 접목한 체험형 요리 밀키트로 아이의 입맛과 영양을 다방면으로 고려해 전문 영양사와 함께 개발한 제품이다.

    밀키트에 사용되는 식재료는 우리 농산물과 한우, 한돈으로 엄선했으며 올바른 입맛 형성을 위해 국산 양념으로 감칠맛을 살려 자극적이지 않도록 만들었다. 방부제나 합성 향료, 합성 감미료, 색소는 첨가하지 않았으며 식품 유형의 엄격한 기준에 맞게 품질, 위생 관리를 지켜 안전하게 제조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신제품 '요리노리'는 피자 만들기 세트와 만두 만들기 세트 총 2종으로 출시됐다. 루솔 관계자는 "신제품 '요리노리'를 통해 아이의 흥미를 유발해 채소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 편식을 교정할 수 있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요리활동을 함으로써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료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90811092433060

  • 루솔, 온 가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케어' 론칭
    2021.07.26

    대한민국 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가족의 건강을 케어하기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케어'를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루솔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케어' 신제품 3종/사진제공=루솔
    루솔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케어' 신제품 3종/사진제공=루솔




    루솔의 '굿케어'는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는 작은 습관에서 온 가족의 평생 건강을 지키기 위해 꼭 필요한 영양 성분만을 담아 영양성과 기능성 모두를 충족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설계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좋은 원료를 엄선하여 모두가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안전하고 깨끗한 시설에서 엄격한 품질관리 하에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한다.

    이번에 굿케어에서 선보인 신제품 3종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섭취할 수 있고 냉장이 아닌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해 휴대 및 섭취의 편의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루솔 측에 따르면 '루솔 굿케어 비타민D드롭'은 비타민D를 집에서도 간편히 섭취할 수 있도록 액상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체내 활성 및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3를 배합했으며 하루 한 방울만으로도 일일 충분섭취량을 100% 만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 유로드로퍼를 사용하여 공기와의 접촉면을 최소화해 제품의 산화와 오염까지 방지했다.

    '루솔 굿케어키즈 홍삼 면역 젤리'와 '루솔 굿케어키즈 칼슘 젤리'는 성장기에 꼭 필요한 원료만을 배합해 젤리 형태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제품 하나로 성장, 발육, 면역에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부원료로 과일 농축액을 담았다. 홍삼 면역 젤리는 6년근 홍삼과 글루콘산아연, 나이아신을 주원료로 배합했다. 칼슘 젤리는 뼈와 치아 형성에 필수적인 구연산 칼슘을 주원료로 배합했고 체내 흡수가 용이한 글루콘산아연을 담아 흡수율을 높였다.

    루솔 관계자는 "젤리를 상온에 두면 부드러운 젤리의 식감을 즐길 수 있고 냉장 상태에서는 탱글탱글한 젤리의 식감을, 냉동 상태에서는 아이스크림처럼 섭취할 수 있다. 씹는 재미와 시원한 맛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즐기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루솔은 '굿케어'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체험키트를 한정수량으로 100원에 만나 볼 수 있고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72315464859883

  •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루솔',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2년 연속 수상
    2021.07.19

    주식회사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루솔'이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유아식품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루솔'
    사진제공=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루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루솔'은 아이들을 위한 친환경 유아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기의 몸과 마음 모두에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만든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이유식 160여 종과 원물 간식, 건강음료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본격적으로 이유식을 시작하는 시기부터 성장에 필요한 성분을 함유한 이유식과 반찬, 음료, 과자 등을 판매하며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맞춤 설계된 재료와 차별화된 조리 기술로 높은 재주문율을 유지하고 있다. 원하는 시기와 장소로 택배를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바쁜 엄마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루솔 관계자는 "엄선된 유기농 쌀로 만든 이유식은 물론 신선한 국산 과일, 채소와 한우만 고집해 전체적으로 고품질의 유아식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매일 아침 전문 영양사가 꼼꼼하게 검수한 식재료로 정성껏 만든 이유식을 저온살균과 냉각처리해 당일 생산, 당일 배송한다"고 전했다.

    최근 루솔은 자라나는 아이를 위한 '성장기 맞춤 반찬' 27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는 일반식으로 진입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개발된 것으로, 식재료는 물론 양념, 식감, 입자 크기 등을 전문 영양사와 함께 다방면으로 고려해 개발됐다.

    이 외에도 루솔은 실온보관 수제이유식 '바로밀', 속편한 쌀빵, 젤리형 음료 '감귤 쏙 배도라지 워터젤리' 등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해왔다.

    업체 관계자는 "신선한 식자재 관리와 함께 체계적인 생산공정을 운영하며 아이들의 영양 보충을 위해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며 "섬세한 단계별 영양설계에 기반한 깊이 있는 연구로 홈메이드 이유식과 유아식품을 지속 개발해 아이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료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706150701903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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