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루솔',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 수상
    2022.04.29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대표 김슬기) '루솔'이 머니투데이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유아동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루솔',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 수상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차세대 각 분야 유망서비스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루솔은 핸드메이드 이유식 160여 종과 원물 간식, 건강음료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확대되는 가정간편식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에 발맞춰 '바로한끼 우리아이 순살 생선구이' '우리밀 어린이 물만두' '우리밀 어린이 군만두' 등을 선보인 바 있다.

    루솔에 따르면 아이들을 위한 음식이니만큼 엄선된 유기농 쌀은 물론 신선한 국내산 과일, 채소와 한우만 고집해 엄격한 품질관리를 진행한다. 특히 이유식의 경우 매일 아침 전문 영양사가 검수한 식재료로 만들어 저온살균과 냉각처리해 당일 생산, 당일 배송하고 있다.

    또한 이유식 초기부터 반찬, 음료, 과자까지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맞춤 설계된 재료와 차별화된 조리 기술로 높은 재주문율을 유지하고 있다.

    루솔 관계자는 "아이들의 영양 보충을 위해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신선한 식자재 관리와 체계적인 생산공정이 자사의 차별화"라며 "섬세한 단계별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홈메이드 이유식과 유아식품을 지속 개발해 아이의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루솔은 이유식, 간식, 반찬 외에도 '루솔 굿케어 베이비 트리플락토' 등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여 아이의 성장과 건강을 위한 엄마들의 니즈에 발맞춘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자료출처: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42016001574618

  • 루솔, 장·피부 동시 케어하는 온가족 '피부유산균' 출시
    2022.04.15

    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장과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온가족 건강기능식품 '루솔 굿케어 피부유산균'을 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루솔
    사진제공=루솔


    이번에 출시된 '루솔 굿케어 피부유산균'은 하루 한 포로 장 건강은 물론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기능성 원료인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이하, L.sakei Probio 65)'를 주원료로 사용했고 이 원료는 식약처로부터 피부면역 개별인정형 유산균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국내뿐 아니라 미국, 중국, 유럽 등 세계에서도 특허를 인정받았으며 아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성 피부상태 지수 개선과 혈청 내 사이토카인 농도를 감소시켜 준다는 결과를 확인했다. 사이토카인은 외부에서 바이러스가 인체에 침투했을 때 분비되는 면역물질로, 과다하게 분비될 경우 오히려 정상 세포를 공격해 대규모 염증반응이 일어날 수 있다"라며 "수많은 논문을 통해 'L.sakei Probio 65'가 김치의 발효과정에서 발견한 김치 유래 유산균으로, 산도가 강한 위산에서도 생존율이 높은 것으로 입증됐다"라고 전했다.

    '루솔 굿케어 피부유산균'은 한 포에 100억 CFU를 보장한다. 100억 CFU는 식약처가 권장하는 1일 섭취량으로, 신제품 한 포 섭취만으로 하루 권장량을 충족시킨다. 루솔 관계자는 "기존 트리플락토 유산균과 동일하게 이번 신제품에도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안에서 잘 증식할 수 있도록 먹이가 되어주는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를 결합해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설계했다"라고 말했다.

    루솔의 신제품은 현재 출시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확인할 수 있다.


    자료출처: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41412564237524

  • 루솔, 우리 아이 식수 대용 '유기농 작두콩 보리차' 출시
    2022.04.08

    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100% 국산 유기농 작두콩 꼬투리와 보리, 현미로 만든 '유기농 작두콩 보리차'를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기농 작두콩 보리차/사진제공=루솔
    유기농 작두콩 보리차/사진제공=루솔

    루솔은 2020년 티백 형태의 배도라지차와 작두콩 보리차로 시장에 첫 선을 보이며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 성원에 힘입어 휴대가 간편하고 아이가 마시기에 부담이 없는 200ml 용량의 페트(PET) 타입을 추가로 출시해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에 출시된 '유기농 작두콩 보리차'는 합성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작두콩 어린 꼬투리와 보리, 현미를 엄선한 것이 특징이다. 섬세한 로스팅 기술로 원재료별 영양 파괴를 최소화했음은 물론 카페인과 당분, 열량이 없어 아이가 식수 대용으로 마시기 좋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HACCP 안전 관리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아이를 위한 피피캡(Push & Pull Cap)까지 적용돼 있어 아이가 흘릴 걱정 없이 스스로 섭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패키지에는 곡물 캐릭터를 사용해 아이들에게 눈높이를 맞추고 친근감을 높였다.

    루솔 관계자는 "평소 물 마시기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도 맛있게 마실 수 있도록 보리와 현미로 고소한 맛을 한층 더하고 기관지와 비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작두콩을 담았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아이가 물 마시는 습관을 길러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 기념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료출처: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40614422160889

  • 루솔, '우리 아이 순살 생선구이' 3종 세트 출시
    2022.02.23

    영유아식품 전문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1분 조리만으로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바로 한끼 우리아이 순살 생선구이' 3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루솔
    사진제공=루솔


    이번 신제품은 가시를 제거하는 번거로움이나 복잡한 조리 과정이 필요 없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생선을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어 생선 특유의 비린내나 구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연기와 냄새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순살 삼치구이', '순살 고등어구이', '순살 갈치구이' 총 3종의 생선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100% 수작업으로 생선 뼈와 잔가시를 99% 제거한 것이 특징이며, 생선 비린 맛을 잡기 위해 제주도에서만 자생하는 조릿대로 만든 진액을 첨가했다. 또한 별도로 소금 간을 전혀 하지 않아 어린 아이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특히 순살 생선구이는 265℃ 고온의 오븐에 한 번 구운 후 진공 포장한 제품으로, 가정에서는 전자레인지에 1분 간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제공한다.


    자료출처: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21813434641338

  • 루솔-브레드팜, '우리밀 통밀로 만든 씬스틱' 3종 출시
    2022.01.13

    루솔(대표 김슬기)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드팜'에서 곡물과 야채, 과일을 담은 '우리밀 통밀로 만든 씬스틱'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밀 통밀로 만든 씬스틱' 3종/사진제공=루솔
    우리밀 통밀로 만든 씬스틱' 3종/사진제공=루솔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생활이 길어진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과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맞춰 브레드팜에서는 한 봉지당 최대 12g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수제 곡물 간식을 선보였다.

    신제품 '우리밀 통밀로 만든 씬스틱'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우리밀 통밀과 세계 10대 푸드 중 하나인 귀리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옥수수, 콩, 양파, 당근, 비트, 복분자, 석류, 블루베리 등 다양한 원재료를 사용했다. ▲우리밀 통밀로 만든 곡물씬스틱 ▲ 우리밀 통밀로 만든 야채씬스틱 ▲ 우리밀 통밀로 만든 과일씬스틱 총 3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자료출처: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11216242553251

  • 장바구니